처음 읽은건 약 한달전인 4월말로 기억한다.
객체지향과 디자인패턴은 객체지향을 학습하는 초심자에게 매우 좋은 책이다.
객체지향의 기본 특징인 캡슐화, 다형성, 상속 그리고 설계 원칙인 SOLID 까지
초심자의 입장에서 아주 간단하게 예제 코드를 기반으로 서술하여 손쉽게 객체지향을 알려주셔서 고마운 책이다.
현재 한달이 좀 지난 시점 포스팅을 진행했다.
이제는 기본적인 내용이라 포스팅을 안해도 될까 고민을 해봤지만
내가 알고 체득했어도 남에게 잘 설명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과 읽었던 책을 기록해야겠다는 생각에
한번 더 읽으면서 요약해서 남긴다.
Part3 디자인패턴은 'Gof의 디자인패턴'을 모두 읽은 뒤 디자인패턴 카테고리에서 따로 정리할 예정이라 생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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